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기장 안데르센 공원

by 거제곽프로 2020. 7. 11.

기장 안데르센 극장 공원


#기장 안데르센 극장 #기장 안데르센 #기장 가볼만한곳 #안데르센 공원 #안데르센극장 #기장 동화의숲

 

안녕하세요~거제 곽 프로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기장 안데르센극장 공원 동화의 숲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이제 곧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텐데요 , 장마가 오기 전 날씨가 좋은 날이라 나들이를 나왔어요~^^

기장 안데르센 극장의 정확한 위치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211 안데르센 극장이에요.

 

네비로 안데르센 극장 찍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를 피해서 조용히 다녀올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집에만 있기 갑갑할 때 가볍게 아이들과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기장 도예 관광 힐링촌 테마숲인데이에요.
요즘 같은 날씨 가족단위로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

기장 안데르센
테마숲

기장 안데르센 공원은 입장료와 주차료가 무료예요. 극장 옆쪽에 차를 주차하시면 대고요~
화장실은 극장에 있으니 미리 해결하고 가세요.
가깝긴 하지만 다시 내려오면 일이랍니다~

기장 안데르센 극장
올라가는길


올라가는 입구에 코끼리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도 찍고 입구에서부터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네요.
저희 아이들은 동물들을 참 좋아해요.
코로나로 인해 동물원 못 간 지 참 오래되었는데
조형물만 봐도 좋아하네요~

안데르센 극장
입구


동화마을 입구엔 성냥팔이 소녀 부 터보이네요.
동화책을 읽는 큰 딸은 바로 성냥팔이 소녀를 바로알아보네요~ 동생한테 성냥팔이소녀를 설명해주네요^^
아이들은 조형물이 신기한지 여기저기 만지며 누비고 다니네요.

기장 안데르센
테마숲

포토존도 있고요~
벌써 들어가서 사진 찍을 준비 하네요~

기장 안데르센
포토존

꼭 포토존이 아니더라도, 동화 캐릭터들로 꾸며진 조형물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성냥팔이 소녀 조형물을 지나니 동화의 숲 하이라이트인 헨젤과 그레텔로 꾸며진 놀이터예요.

기장 안데르센 극장
놀이터

마치 동화책에 한 장면처럼 꾸며져 있네요.
큰아이는 미끄럼틀이 시시하다고 했지만 막내는 아주 잘 놀았어요.

산속에 위치한 공원이라 덥지도 않고, 천천히 여기저기 둘러보며 여유 있게 걸을 수 있어 좋아요.

동화의숲을 지나면 전망대로 오르는 계단이 나와요.
아이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며 올라가니 금방 올라와 버렸네요~

기장 안데르센
전망대

전망대에 올라오니 푸른 숲이 보이는 경치와 공기가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안데르센 극장
전망대

전망대를 내려와 이제 호수산책로로 향했어요.

 

호수에는 오리 조형물들이 눈길을 끄네요^^
호수를 보며 걷자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거 같아요.~^^

기장 안데르센 극장
호수

저희는 호수가 보이는 데크 쪽에서 미리 준비해 간 김밥과 유부초밥을 먹었어요.
음식을 드신 후 쓰레기는 꼭 되가져 가시길 바라요.

오늘은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기장안데르센 극장 공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꼭 한 번 들러보세요~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쏘 3D 자동차 루프백  (0) 2020.07.14
침낭 관리 방법  (0) 2020.07.13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0) 2020.07.09
텐트 세척 및 보수 후기  (0) 2020.07.05
김해 가야테마파크  (2) 2020.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