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by 거제곽프로 2020. 7. 9.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 명지 히어로 # 히어로키즈파크 # 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명지점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에 다녀온 후기예요.

몇 주 전부터 아이가 어디서 듣고 왔는지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가보고 싶다고 틈만 나면 얘기를 하네요~ 그래 가보자~~~~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의 정확한 주소는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8로10번길 51 시엘주차타워 에요.
3층부터 6층까지 운영하는 체험형 가족 테마파크랍니다^^ 규모가 상당하죠~~

명지 히어로 플레이파크
3~6층

입구에 들어가시면 직원분 안내에 따라 입장권 결제 후 신발장 키를 받아서 들어가시면 대요.
신발장 키로 플레이파크 내에서 결제수단이니 참고하세요~~

가격표

큰 규모와 다양한 시설로 인해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데요, 그래도 그만큼 깨끗한 시설과 관리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 비싼 편도 아니랍니다~

한 번씩 할인 상품들도 뜨기 때문에 잘 이용하시면 되고요~ 저희 가족도 위메프 특가로 이용했어요.
개인적으로 2천 원 더내고 종일권을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노는데 3시간이란 시간은 참 짧답니다^^ (미끄럼 방지 양말을 꼭 착용하셔야 하기 때문에 챙겨가시길 바라요. 없으신 분은 2천 원 내고 구매하셔야 한답니다)

아이들이 도착하자 말자 3층으로 돌진하네요~^^요즘 물총 쏘는 게임에 빠져있는데 보자마자 둘이서 신나게 쏘네요. 게임기가 다무료라서 아이들보다 부모님이 더 좋아하시는 거 같았어요.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3층무료게임장


노래방은 코로나로 인해 운영하지 않았어요.
공룡 존 범퍼카는 운영시간이 따로 있어요. 입장 후 시간 확인하시고 놀면 좋을 거 같아요.

명지 히어로
공룡범퍼카

저희 아이들은 게임 한번 하더니 4층으로 뛰어 올라갔어요.
블록놀이, 낚시놀이,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놀이. 작은 동물원이 있어요 갓난아이를 위해 점퍼 루도 있네요~

명지 히어로
내부사진

결제 후 받은 영수증으로 4층 카페에 가시면 커피로 교환 가능하세요.

그리고 4층엔 어른들을 위해 안마기가 있어요. 이것도 다 무료예요^^

저희 부부는 교대로 아이들을 보며 안마를 했답니다.

명지 히어로
안마의자

히어로 동물농장 에는 먹이 체험도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아이들이 겁이 많아서 체험하지 못했네요^^

인제 5층으로 올라가요~
먼저 입구에 대형 트램펄린이 있어요.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트램폴린

클라임도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하네요.
짚라인은 운영을 하지 않아 너무 아쉬웠어요. 저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

물고기 방석에 앉아 미끄럼틀을 타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답니다. 짚라인의 빈자리를 미끄럼틀이 채워 주네요~

명지 히어로
미끄럼틀

3층에서 6층까지 계단으로 오르락내리락하며 즐기는데 너무 신나 보이네요~ 성별 상관없이 아이들이라면 전부 즐길 수 있는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네요~~ 아이들과 한번 들러보세요~너무 좋아한답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낭 관리 방법  (0) 2020.07.13
기장 안데르센 공원  (0) 2020.07.11
텐트 세척 및 보수 후기  (0) 2020.07.05
김해 가야테마파크  (2) 2020.06.29
블랙몬스터 그리들 사용후기  (0) 2020.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