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김해 가야테마파크

by 거제곽프로 2020. 6. 29.

김해 가야테마파크

 

#김해 가야테마파크 #가야테마파크 #김해 가볼만한곳 #김해 가야테마파크 카라반 #김해 테마파크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오늘은 김해 가야테마파크 나들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아이들과 김해 가야테마파크를 다녀왔어요~
김해 가야 테마파크의 위치는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테마파크길 161에 위치해 있으며 가야의 역사를 놀이, 체험, 전시를 통해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파크예요.

2015년 5월 22일에 개장하였으며 김해문화 재단이 운영 중인 곳이에요.

가야 테마파크
입구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두고도 이제 이렇게 와보다니~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정말 아이들이 잘 놀게 만들어져 있네요. 일단 주차장 규모도 상당히 크고요~

가야 테마파크
주차장

바로 옆에 카라반 시설도 되어있어요. 캠핑족인 저희 가족들 시선에 확 들어오네요^^ 빠른 시일 내에 카라반도 한번 꼭 들러야겠어요.

가야 테마파크
카라반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많은 곳인데요!
각종 체험들과 어드벤처 그리고 강력 추천인 익사이팅 프로그램이 있어요.

가야 테마파크
매표소

저희 아이들은 아직 익사이팅은 쫌 무리가 있어서 입장권과 어드벤처만 구매 후 입장하였어요.
초등학생 이상의 부모님들은 가족들과 익사이팅을 즐기신다면 즐거움이 배 가 될 거 같아요.

2차 코로나가 극성을 부리는 시기라 입구부터 열체크 꼼꼼히 해주시고요~~

가야 테마파크
열체크

저희는 바로 전망대부터 올라갔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게 정말 시원하네요. 앞쪽에 보이는 게 익사이팅 사이클인데요~보고만 있어도 아찔하네요^^

가야 테마파크
전망대

내려오자 말자 아이들이 어드벤처를 찾네요.
넓은 부지에 호수와 동물농장 같은 볼거리는 구경도 안 하고 바로 어드벤처로 가자고 조르네요~ 끌려가다시피 갑니다~
들어가자 말자 바로 실력 보여주네요~^^

가야 테마파크
어드벤쳐

이런 코스들이 여러 개가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네요. 더운 날씨지만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중간중간에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쉴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있어요.

가야 테마파크
휴식공간

높이가 꽤 높아 보이는데요, 겁나지도 않나 봐요.
둘이서 신이 나서 저렇게 휘젓고 다닙니다^^코스도 여러 개 있어 이곳저곳 다니며 더위도 잊은 채 놀고 있어요.

가야 테마파크
어드벤쳐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짚라인도 있네요. 오늘 집에 안 가려나 봐요. 기다리는 아이들이 없어 20번을 넘게 탔답니다^^ 한라인 밖에 없어 쫌 아쉽긴 하지만 또 기다렸다 타는 게 더 재밌을 수도 있잖아요??~^^

집라인

더 많은 체험과 둘러볼 곳이 많지만 아쉽게도 어드벤처에서 하루가 끝나버리네요. 아침부터 와서 도시락을 싸서 오셔도 될 거 같고 매점도 있기 때문에 점심식사는 걱정 안 하셔도 될꺼 같아요^^ 김해 가야테마파크 정말 가족 나들이로 좋은곳인건 분명해요~ 역사와 놀이가 아주 잘 접목되어있는 그런 곳이네요.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께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0) 2020.07.09
텐트 세척 및 보수 후기  (0) 2020.07.05
블랙몬스터 그리들 사용후기  (0) 2020.06.19
거제 블랙업커피  (1) 2020.06.17
거제 대가삼계탕  (2) 2020.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