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텐트 세척 및 보수 후기

by 거제곽프로 2020. 7. 5.

텐트 세척 및 보수 후기

 

#텐트 세척 # 텐트 보수 # 텐트깔끄미 양산점 # 텐트깔끄미 # 텐트 발수코팅 # 텐트 세탁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 오늘은 텐트세척및 보수(발수코팅, 곰팡이 제거, 텐트 구멍 수선) 받은 내용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즘 캠핑인구가 부쩍 늘어 상당수의 가족들이 캠핑을 즐기는 추세인데요!

 

캠핑 중 비가 오거나 봄철 송화가루가 날려 텐트에 묻기라도 하면 잘 닦이지도 않을뿐더러 비 온 뒤 다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접어 넣어 놓으면 곰팡이에 냄새에 아주 텐트가 엉망이 되는걸 다 들아 실 거예요.

 

아파트에 사는 저는 마땅히 건조할 곳도 없고 깨끗이 닦을 자신도 없어요ㅠ
텐트가 캠핑장에서는 곧 우리 가족의 집인데!!
그래서 선택한 텐트 세척 전문업체~텐트깔끄미 양산점이에요. 

텐트깔끄미
텐트 깔끄미


제가 쓰는 텐트 중 하나인 코베아 에버 캠프 블랙을 세척 및 보수받기 위해 텐트깔끄미 양산점으로 보냈어요.

 

코베아 에버 캠프 블랙텐트는 대형 사이즈로 지인들과 같이 다닐 때 쓰는 텐트인데요, 자주 쓰지 않는 텐트라 평소에 관리를 잘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부의 각종 곰팡이와 외부의 먼지 텐트 스커트 부분 구멍 문제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저 곽 프로는 텐트깔끄미 양산점으로 세척및 보수를 보내기로 했어요.

텐트깔끄미
텐트 깔끄미

[텐트깔끄미 양산점]
텐트깔끄미 양산점에서는 가까운 지역은 방문수거를 해주신다더라구요. 저는 거제지역이라 택배로 보냈는데요. 택배이동시간을 제외 작업시간이 저는 일주일 걸렸어요. 보통일주일에서 열흘정도 걸린다네요^^

 

텐트깔끄미 양산점은 텐트세척과 수선, 리폼전문 발수코팅, 곰팡이제거 , 그을음제거를 해주는 곳이에요.

 

저는 텐트세척과 발수코팅, 곰팡이 제거, 수선을 하였어요. 텐트 구매 시 초창기에는 비가 와도 어느 정도의 방수가 가능했었는데 관리가 미흡하다 보니 코팅이 다 날아가버려서 비가 오면 흡수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발수코팅은 꼭 해야겠다 싶더라고요.

비가 스며들다 보니 내부에 자연스럽게 곰팡이가 생기고 냄새가 나서 곰팡이 제거와 텐트 스커트 부분에 아이들이 불꽃놀이 하다가 구멍 난 부위에 수선을 하였어요. 총비용은 16만 원이 들었네요.

 

이때까지 어떻게 썼나 싶네요~

 

일주일의 작업을 거친 후 집에 도착했어요.

텐트 세척
실제 세척후 사진

이야~~ 이렇게 깨끗해질 수가 발수코팅 까지 해서 완전 새 텐트가 되어서 돌아왔네요. 곰팡이도 안보이고요~~ 이렇게 깨끗했는데~

스커트 구멍 난 부분까지 감쪽같이 수선되어서 돌아왔네요. 텐트를 하나 더 사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했었는데 텐트깔끄미 덕분에 새 텐트를 산거같은 기분까지 드네요^^ 정말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여러분들도 텐트깔끄미 양산점 기억하셨다가 세척및 수선 시에 한번 맡겨보세요~~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안데르센 공원  (0) 2020.07.11
명지 히어로플레이파크  (0) 2020.07.09
김해 가야테마파크  (2) 2020.06.29
블랙몬스터 그리들 사용후기  (0) 2020.06.19
거제 블랙업커피  (1) 2020.06.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