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LG전자 휘센 제습기

by 거제곽프로 2020. 6. 25.

LG전자 휘센 DQ200PSAA 제습기

 

#LG전자 휘센 DQ200PSAA 제습기 #LG전자 #제습기 # LG 휘센 제습기 #DQ200PSAA #휘센 제습기

 

안녕하세요~거제 곽프로 입니다. 오늘은 LG전자 휘센 DQ200PSAA 제습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즘 한 가구당 꼭 하나씩은 필수품으로 다 있으실 텐데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한번 시키기 힘든 게 현실이죠. 환기가 안되면 집에 습기로 인해 곰팡이도 많이 생길뿐더러 냄새도 많이 나고 곰팡이균에 의해서 아이들의 건강까지 해칠 수가 있어요. 이제 곧 들이닥칠 장마철엔 더 심해질 텐데요 그래서 곽 프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뽀송뽀송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제습기를 한대 더 구매하기로 했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LG전자 휘센 DQ200PSAA 제습기예요. 2020년 신제품 모델이며 첨단기술들이 많이들 어가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 가정제품 정말 획기적이네요^^

휘센 제습기
실사진

[장점] 제습시간은 빠르고 전기료는 알뜰하게 해주는 듀얼 인버터 제습기예요. 두 개의 제어기와 두 개의 실린더로 냉매를 강력하게 압축하여 제습 시간은 더 빨라졌고 제습효율은 국내 최고 수준이에요.
현재 습도에 맞게 제습 능력을 알아서 조절하여서 최대58.9% 전기료를 아낄 수 있어요.
최대 20리터 대용량 듀얼 인버터 제습으로 더 넓은 공간을 더 빠르게 제습할 수 있어요.
더 많이 더빠르게 제습하면서 전기료도 아낀다?
진짜 LG전자 제품기술 엄지 척입니다~~~~
각방으로의 이동도 많으실 텐데요 허리 높이에 맞춘 이지핸들과 아주 부드럽고 매끄럽게 움직이는 이지 휠로 집안 곳곳 이동시 아주 편리해요.
이동시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LG 전자 휘센 제습기
실사진 뒷부분

신발건조 키트와 옷장 건조 키트 도 있어서 장마철 젖은 신발을 금방 말릴 수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젖은 신발을 현관문에 나둘 때 진짜 찝찝한 기분이 많았는데요 바로 씻어서 제습기에 올리니 금방 말라버리네요~^^
옷장 건조 키트는 별도 구매 상품이에요. 아이들 옷장에 습기만 잘 제거해주어서 아이들이 뽀송뽀송한 옷을 입을 수 있다면 돈은 아깝지가 않네요^^
부모의 마음은 다 똑같을 거라 생각해요. 강력 추천하고 싶네요~

LG ThinQ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집안 습도를 관리하는 기는도 있어 얼마나 편리한지 몰라요~
정말 스마트한 기술이네요^^ 엄지 척!

제습기
키트종류

여기서 또 하나 만수 방지 기능과 예약시간을 최대 8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그리고 연속건조기능 자동 성에 방지 기능까지!! 왜 고객에게 사랑받는 1등 제습기 인지 알겠네요.
아참 LG 휘센 인버터 콤프레셔도 10년 무상 보증 은 덤이죠^^

LG전자 휘센 DQ200PSAA 제습기 덕분에 이번 장마철 쾌적한 환경으로 보낼 수 있겠어요~^^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리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루질 장비 소개1탄  (3) 2020.06.27
뽀로로 네오쉴드 황사마스크  (0) 2020.06.26
MLB빅볼청키 후기  (0) 2020.06.24
해루질 초보 입문기  (0) 2020.06.23
차량용 공기청정기  (0) 2020.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