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차량용 공기청정기

by 거제곽프로 2020. 6. 22.

차량용 공기 청정기 윈크라우드

 

#윈크라우드 #차량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언제부턴가 미세먼지란 단어가 굉장한 이슈가 되었고 요즘은 미세먼지 어플까지 등장하여 미세먼지 농도까지 확인하고 외출하고 있는 현실인데요. 인제 세계적으로도 환경적인 부분은 계속 악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기 때문에 마스크라던지 공기청정기는 거의 생활용품이 되어버렸어요. 요즘 아이가 있는 대부분의 가정에 하나 이상으로 가지고 있죠. 거주 공간의 공기 정화는 물론이고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서 필수 가전제품이 되었어요. 저희 집에도 거실에 24시간 공기청정기가 열심히 본인의 일을 잘해주고 있어서 아이들이 거실에서 또는 방에서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놀고 공부하고 있어요.

윈크라우드
미세먼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윈클라우드]

코로나 19 상황이지만 가끔 아이들과 외출을 위해 차에 탑승하게 되면 약간의 찜찜함을 늘 느꼈어요. 차량 안의 공기 역시 미세먼지 등으로 집에서 보다는 좋지 못하여 아이들의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이 늘 염려스러웠어요. 그래서 곽 프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를 결심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찾아보았어요. 대기업 제품에서부터 각종 중소기업들의 제품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윈크라우드란 제품이에요. 제가 구입할 시기 가격은 75000원 이었어요. 윈크라우드의 장점을 소개하자면 실용적인 사이즈라 어떤 차에도 공간적인 부분은 불편함이 없으며 젤패드로 부착하기 때문에 팔걸이나 대시보드 같은 곳에 쉽게 부착이 가능해요. 필터 교환 부분도 아주 간단히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교환하여 가족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어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출퇴근 시나 장거리 여행을 갈 때 차량에 오랜 시간 머물게 되죠. 더위를 피하고자 아니면 환기를 시키고자 창문을 열고 닫을 수밖에 없는데 이때에 차량 안으로 외부 공기가 들어오게 되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위험 수준일 경우에는 아이들에게 정말로 미안했어요. 그러나 이제 저희 차 안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윈 크라우드가 있어요. 차량 실내 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틀어 놓으면 빠르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줄어들게 되어요. 차량용 시가잭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장거리 이동시에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보시다시피 파란불이 들어오면 좋음을 나타내고 붉은색 불이 들어오면 공기가 안 좋음을 표시해주어요. 집사람이 제가 타기만 하면 빨간불이 뜬다네요^^

윈크라우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리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LB빅볼청키 후기  (0) 2020.06.24
해루질 초보 입문기  (0) 2020.06.23
럭스나인 토퍼 3개월 사용후기  (0) 2020.06.21
신형 제네시스 g80 계약후기  (2) 2020.06.20
동부산 이케아 어린이의자  (2) 2020.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