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MLB빅볼청키 후기

by 거제곽프로 2020. 6. 24.

MLB빅볼청키 후기

 

#MLB빅볼청키 #빅볼청키 # 엠엘비 빅볼청키 #MLB운동화 #MLB 매장
안녕하세요~거제 곽 프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MLB 빅볼청키 구입후기에요. 저희 딸들은 지금 한달정도 신었는데요~ 요즘 상당히 인기가 많은 아주 핫한제품이에요. 어른이고 아이고 할것없이 상당히 많이 신고 다니는 제품으로 아무 코디에 받쳐 신어도 상당히 어울리는 신발이에요.그래서 저도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주었어요.

빅볼청키
빅볼청키종류

[MLB 빅볼청키 필라델피아]
사랑하는 두 딸을 위해 구매한 MLB 빅볼청키 필라델피아에요. 요즘 아이들은 화려한 색상을 참 좋아 하는 것 같아요. 특히 곽프로의 두 딸은 최근 민트 색상에 푹 빠져서 집안이 온통 민트민트해요. 이번에 구매한 MLB 빅볼청키 키즈용은 색상이 무척 화려하여서 저는 신고 다닐 용기가 생기지 않네요.ㅎ
결과적으로 두 딸은 새 신발이라서 좋고 MLB 빅볼청키라서 더 좋아해요. MLB 매장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구매하였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아이들의 취향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엠엘비 빅볼청키
실착용사진


MLB 빅볼청키 제품은 어글리 운동화 중 하나로 인기가 꽤 높았어요. 키즈용 운동화를 보면서 저의 사이즈를 물어보았는데 이미 품절되었다고 했어요. 다른 매장에 재고 여부를 알아봐 준다고 했지만 딱히 저의 취향이 아니라서 정중히 거절했어요. 저의 포스팅을 보셨다면 알겠지만 저는 나이키 에어 시리즈를 즐겨 신고 있어요. 나이키 러버~ ~

MLB 빅볼청키 아이들 실제 착용 모습이에요. 저는 엠엘비 매장에서 구입하여 79000원인데 회원가입을 해서 10프로 할인을 받고 구매하였어요. 보라, 핑크, 화이트, 블랙 색상에 종류도 많아서 아이들이 이것저것 고르는 모습이 언제 이렇게 커서 자기 신발을 고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대견했어요^^ 여자아이라 핑크만 고를 줄 알았는데 막상 신어보니 민트 색상도 예쁘네요. 여자는 핑크라는 편견을 잊어주세요~~^^ 이번 MLB 빅볼청키 모든 색상들이 색감이 다들 상당히 이쁘고 좋다고 느껴지네요.^^

빅볼청키
실착용사진2

아이들에게 물어본 MLB 빅볼청키는 편안함 그 자체라고 하더군요. 아이들이 신발의 편안함을 뭘 알겠냐만은 빅볼청키를 신고 여기저기 뛰어다닌 것을 보니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신발의 목이 발목까지 올라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다가 발목을 접지를 염려를 조금이나마 줄여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발등 위까지 크고 묵직하게 잡아주니 착용감이 더 좋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MLB 빅볼청키, 언제까지 신고 다닐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이 직접 고른 신발에 착용감에 대한 나름의 만족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꽤 오래 우리 아이들과 함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리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뽀로로 네오쉴드 황사마스크  (0) 2020.06.26
LG전자 휘센 제습기  (0) 2020.06.25
해루질 초보 입문기  (0) 2020.06.23
차량용 공기청정기  (0) 2020.06.22
럭스나인 토퍼 3개월 사용후기  (0) 2020.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