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삼성 양문형 냉장고

by 거제곽프로 2020. 7. 1.

삼성RS84T5061M9 양문형 냉장고

 

#삼성냉장고 #RS84T5061M9 삼성 # 삼성 양문형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삼성RS84T5061M9 양문형 냉장고 #삼성전자

 

 

안녕하세요~거제 곽프로입니다~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삼성RS84T5061M9 양문형 냉장고 에요. 여름철 아주 중요한 전자제품중 하나인 냉장고인데요 여름철을 코앞에 두고 부모님 댁에 냉장고가 고장이 나버렸어요. 하필 이런 시기에 고장이 나다니~! 그래서 곽 프로가 효도하기로 했어요~^^

 

교체 전까지 부모님이 사용하셨던 냉장고는 약 15년이 지나서 냉장고 내부
음식물로 이내 생긴 변색과 함께 아무리 닦고 방향제를 넣어도 사라지지 않는
고유의 냄새와 냉장과 냉동의 온도가 왔다 갔다 하며 수명을 달리 했어요ㅠ
더 이상 재 사용에 대한 열정은 집어치우고 이 냉장고를 놓아주기로 했답니다. 잘 가~.


주말에 저희 가족에 자주 다녀가지만 주로 부모님 두 분이 계시기 때문에 공간만
차지하는 큰 냉장고보다는 위로 길게 뻗어 용량은 크되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냉장고로 알아보았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부모님의 만족. 즉 기왕
사드리는 거라면 부모님이 좋아하는 취향에 맞는 냉장고를 사드리기로 했어요.

 

저희 부모님은 삼성전자 제품만 사용하시는 편이에요. 집의 모든 전자제품이 삼성전자밖에 없답니다~다른 타사 제품은 찾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한치의 생각도 없이 부모님과 함께 삼성전자 매장으로 향했어요. 구매보다는 시세 확인을 위한
탐색전이었어요.ㅎ 요즘 출시되는 한국의 냉장고는 미술 작품처럼 아주 예쁠
뿐만 아니라 상상할 수 없는 기술들이 엄처 나게 집약되어 있어요. 한 고가의 모델을
보면 정수기는 기본에 얼음물, 탄산수, AI 기능, 음성인식, 재고관리,, 이거 뭐
냉장고라는 이름을 초과한 기능이네요. 탐색을 위해 왔건만 바로 구매해버릴 수밖에 없는 디자인과 기술력이네요^^

삼성 양문형 냉장고
제품사양

저 곽 프로의 예산은 200만 원 내외로 고기능의 냉장고는 정중히 사양하고
콤팩트 한 사이즈의 양문형 냉장고를 찾았어요. 그렇게 만나게 된 삼성 RS84T5061M9 양문형
냉장고 에요. 우선 가격은 합격이고 용량 대비 냉장고의 면적이 넓지 않아서
부모님 댁에 놓으면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다행히 부모님도 내심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여서 정말로 기뻤어요.

양문형 냉장고
설치전

메탈 색상은 처음 써보신다는 부모님~상당히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하시는 거 같아 뿌듯해요. 다들 아시겠지만 삼성제품이라 A/S 걱정도 없을뿐더러~설치기사님들 서비스 진짜 좋으세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삼성전자
실사진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