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럭스나인 토퍼 3개월 사용후기

by 거제곽프로 2020. 6. 21.

럭스나인 토퍼

 

#럭스나인 토퍼 # 럭스나인 #코스트코 럭스나인 할인 #삼둥이 토퍼 #코스트코 #코스트코 온라인몰

 

안녕하세요 거제곽프로 입니다~오늘 포스팅 주제는 코스트코 럭스나인 토퍼 3개월 사용 후기에요.럭스나인 토퍼는 삼둥이들이 광고모델로 나와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프라인 판매 1위 상품인 만큼 아주 인기가 좋은 제품이에요. 3개월 정도를 막상 사용해보니 왜 1위 인지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럭스나인
삼둥이 토퍼

[침대 이상의 편안함, 럭스나인 토퍼]
저희가 구매한 럭스나인 토퍼사이즈는 슈퍼싱글사이즈 인데요 아이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구매한 럭스나인 토퍼였지만, 지금은 제가 사용하고 있어요.아이들이 엄마와 자고 싶어해서 저는 침대 매트릭스에서 바닥으로 강등(?)되었고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었던 럭스나인 토퍼를 득템(?)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강등 이후 맨바닥 생활을 하였어요. 등이 배기고 자고 일어나도 괜히 피곤한 기분이었어요. 하지만 럭스나인 토퍼가 저의 등을 푹신하게 받혀주면서 이 때부터 편안하고 깊은 잠은 물론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절대 기분 탓이 아니라 잠자리가 편안하여서 빠르고 오래 깊은 수면에 들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럭스나인 토퍼 사용이후 하루하루 활기차게 시작할수 있어서 하루가 기분이 좋아요.

럭스나인 토퍼
실제 사진


[코스트코 럭스나인 할인]
럭스나인을 판매하는 곳은 다양해요.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터넷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지 않고 쉽게 찾아 보고 검색해 볼 수 있어요. 구매할 당시 아이가 사용할 제품이라서 보고 만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저희는 코스트코로 갔었어요.제가 매장에 갔을 당시에는 엄청난 인기로 인해 거의다 팔리고 아이보리 색만 남아 있었어요.선택의 폭이 좁긴 했지만 막상보니 너무 편안해 보이고 색상도 이뻐서 바로 구매하였어요.
코스트코에서는 럭스나인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니 온라인 코스트코 몰에서 확인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니면 방문할 코스트코 지역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하여 럭스나인 토퍼의 할인 유무를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코스트코가 저렴하다고 해도 가장 저렴한 곳은 인터넷 쇼핑몰이에요. 하지만 럭스나인 토퍼의 부피로 인해 배송비가 발생하게 되어요. 이 배송비와 제품 가격을 더하게 되면 오히려 코스트코가 더 저렴할 것 같기도 하네요.

코스트코 럭스나인
사이즈 가격

[럭스나인 토퍼 장점]

럭스나인 토퍼의 장점은 친환경 인체 무해 소재 라텍스라 아이들이 맘 놓고 쓸 수 있는 점 과 양면의 재질이 틀려 겨울에는 보온용으로 쓸 수 있으며, 반대쪽은 여름용 시원함이 더해진 100% 풍기 인견 원단 소재라서 4계절 언제든지 활용 가능하단 점이에요. 오늘은 럭스나인 토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정말 실용적인 면에서 아주 좋은 제품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