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동부산 이케아 어린이의자

by 거제곽프로 2020. 6. 18.

동부산 이케아 어린이의자 구입 후기

 

#이케아 어린이의자 #동부산 이케아 #어린이의자 #이케아 # 이케아 의자 #어린이방 꾸미기 #비문드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부산 정관에 위치하고 있는 동부산 이케아점 어린이의자 구입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경남 지방에 처음 생긴 이케아 매장이라 사람들의 관심이 아주 많고 기대가 컸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유아 2명을 키우고 있는 제 입장에서는 방문하기가 쫌 꺼려졌었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인제 애들이 의자가 필요한 시기라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하에 그 핫하디 핫 하다는 동부산 이케아 매장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아참~~ 마스크는 필수인 거 아시죠?^^동부산 이케아 매장 외부 사진부터 보시죠~

동부산

동부산 이케아매장 정확한 주소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2-2입니다.

매장 오픈 시간은 매일 10:00~22:00 레스토랑&카페는 매일 09:30~21:30분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정말 많은 가구들과 각종 생활용품들이 너무 많아 구경하는데도 엄청난 시간이 소요될 거 같았어요. 대부분의 가구와 생활 용품들이 정말 착하고 엄청나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저를 유혹하고 있네요~^^인테리어 적인 부분들도 엄청 잘돼어있으며 한 부분도 눈을 떼기 힘든 그런 매장 구성이네요. 너무 많은 인파들로 인해 쫌 정신이 사나운 건 사실이지만 그 또한 쇼핑의 일부분이며 그만큼 핫한 관심이 쏟아진다는 증거 아니겠어요?^^

카페

동부산 이케아 전부를 둘러보고 싶지만 많은 인파에 아이들이 너무 빨리 지쳐버려서 얼른 의자만 사고 돌아가야 했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재 방문하여 동부산 이케아 포스팅 제대로 한번 해드릴게요. 본론으로 넘어가 두 달 전 구입한 의자 사진입니다. 의자 정보는 비문드라는 의자이고 가격은 69,900이에요. 색상은 민트와 핑크 두 가지가 있었어요.

매점

요즘 딸들이 민트 색상에 꽂혀서 모든 물건을 민트만 고르네요^^핑크 색상은 다 품절 상태라 보진 못했지만 엄청 이쁠 거 같았어요. 저희는 택배 없이 바로 차에 실어 왔는데요 승용차 트렁크에도 무리 없이 싣을 수 있었어요. 너무 부피 문제로 걱정하실 건 없을듯해요. 아쉽게도 조립 사진은 없지만 설명서로도 충분히 조립이 편하게 잘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의자 구입 후 제일 뿌듯한 생각이 들 때가 매일 유튜브만 찾던 딸들이 의자가 생기니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네요^^진작에 사줄걸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의자 쿠션이 부드럽고 앉아보니 착좌감이 상당히 좋아요. 장시간 앉아 있어도 무리가 없을 걸로 보이네요.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색감도 상당히 좋아 어린이방 꾸미는 부모님들에게 안성맞춤일 거 같네요.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