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베트남 여행기 호이안편

by 거제곽프로 2020. 7. 28.

베트남 여행기 호이안편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올드타운 거리 풍경 #호이안 맛집 #다낭 호이안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

 

2탄 다낭에 이어 3탄 호이안 이야기로 이어 나가 볼게요~~

다낭 대성당을 마지막으로 호이안 히스토릭 호텔에 도착을 했어요^^

[히스토릭 호텔]

히스토릭 호텔은 전통적인 베트남 건물로 현지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베트남 호이안
히스테릭 호텔입구

내부도 깔끔하고 앤틱 해서 좋았어요.
계단에서 도마뱀이 곳곳에 있는 게 보여요.
아이들은 귀엽다고 했지만 저는 좀 징그러 웠어요혹시나 방에 있을까 봐~^^그런데 2박 3일 지내면서 다행히도 방안에서는 전혀 보지 못했어요~
그거 아시죠? 도마뱀은 깨끗한 곳에서만 나온다는 거... 그래도 징그럽네요~

 

화장실 수압이 조금 약하긴 하지만 큰 불편함은 못 느꼈어요.

 

서둘러 짐을 풀고 코코넛 배가 예약이 되어 있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였어요.

베트남
코코넛배

[코코넛 배 체험]

저희는 4시쯤 가서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전 작은딸과 타고 큰딸은 와이프랑 탔어요 처음에는 떨어질까 봐 겁이 나서 아이를 꼭 붙잡고 잇었어요^^

할아버지 분이 노래도 부르고 배도 흔들어 주시는데 겁이 많은 우리 가족은 노라고 외쳤네요 ~^^

 

코코넛 배를 체험한 후

숙소로 택시를 타고 다시 돌아와서
올드타운을 가보기로 했어요.

베트남 올드타운
올드타운 거리풍경

[올드타운]

올드타운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건 아시죠??
직접 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 거예요~^^
입장료를 받는다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 땐 안 받더라고요^^
저희가 묵은 히스토릭 호텔에서 도보로 10~20분 정도 걸리는데 오토바이들이 상당히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라면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투본강

올드타운에 투본강을 건너면 음식점들이 줄지어 있어요.
호객행위도 많은데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시면 더 따라붙진 않더라고요~
투본강엔 소원 배들도 많았어요. 저흰 아이들이 무서워해서 타진 않고 구경만 했네요.
해 질 녘쯤 가니 덥지도 않고 야경들을 구경하니 더욱 좋은 거 같아요.

 

구경하다 보니 시간이 벌써 늦어졌네요.
하루 종일 걸었더니 아이들이 힘들어하네요.
숙소로 돌아가 지쳐 잠들었답니다~

 

[호이안 셋째 날]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당을 이용후 수영을 했어요.

저흰 아이들이 키즈 수영장 보단 어른 깊이 수영장에서 구명조끼 입고 노는걸 더 좋아해서 수영장은 대만족이었답니다.

아이들 깊이 풀도 있어서 아기들은 그쪽에서 놀아도 괜찮을 듯싶어요.

올드타운
히스토릭 호텔

아이들이 다이빙을 하면 요원이 바로 제재를 시켜주니 그런 점은 안전으로 좋아 보였어요.

수영하면서 감자튀김 주스 저희 부부는 맥주를 먹으며 오전을 보냈어요.

점심을 대충 숙소에서 해결한 뒤 와이프 마사지 예약으로 더호 이안 스파로 이동했어요 호텔에서 택시를 잡아 달라니 연결해주었어요.

베트남
마사지샵

와이프가 받은 마사지는 포핸드 마사지인데 2분 이서 전신 마사지를 해주더라고 말하네요.

1시간 반을 받는데 저는 아이들과 아오자이 입으면서 사진 찍고 와이프를 기다렸답니다.

베트남 호이안
마사지 샵

마사지를 다 받고 나온 와이프는 얼굴 혈색이 달라져 나왔어요 너무 좋았다면 매일 받고 싶다고 얘기하네요~^^

마사지를 끝내고 또 저흰 올드타운으로 갔어요.

올드타운
포비엣46

어제 와봐서 그런지 아이들도 쇼핑에 나섰고 저녁은 포비엣 46에서 로컬 음식을 맛보았답니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놀이방이 있어서였어요.
그리 크지 않지만 아이들은 잘 놀더라고요 ~^^

유명한 쌀국수. 반쎄오. 스프링롤등 시켜먹었어요.
와이프가 입이 짧아 현지 음식은 잘 못 먹는데 웬일인지 여기는 잘 먹었어요~^^
아이들은 스프링롤은 제일 잘 먹네요~~

든든히 먹고 숙소로 돌아간 뒤 또 내일을 위해 충전합니다.

 

[호이안 넷째 날]
역시나 아이들이 일찍 일어나 깨우네요^^
조식을 일찍 먹고 오전 수영을 시작해요 ~~

올드타운
히스토릭 호텔

오늘은 아쉽게도 체크아웃하는 날이라 조금 놀다 나와 짐 정리 후 남 호이안으로 이동해요.

베트남 여행기 3탄 호이안은 여기까지이며

4탄 남 호이안 빈펄리조트 후기로 찾아뵐게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맨 2 IN 1 C10 패밀리 침낭  (0) 2020.07.31
베트남 여행기 남호이안편  (0) 2020.07.29
베트남 여행기 다낭편  (0) 2020.07.27
베트남 여행소개  (0) 2020.07.26
[현승] S-PAN50 선풍기 타프팬  (0) 2020.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