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여행정보

베트남 여행기 남호이안편

by 거제곽프로 2020. 7. 29.

베트남 여행기 남호이안편

 

빈펄리조트 #남호이안 #할로윈 데이#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랜드

 

6박 7일의 마지막 3박 4일을 다낭에서 제일 인기 잇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에서 묵기로 했어요.
다낭 카페에서 이벤트로 싸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기대했던 만큼 정말 크고 웅장했어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여기는 체크인할 때 가족들 사진을 다 찍어요.
이사진으로 뷔페나 빈펄랜드를 이용할 때 확인을 하더라고요.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가 좋았던 건 앞 두 군데 호텔보다 직원들 응대가 아주 친절했어요

이래서 5성급 인가 싶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수영장 뷰가 아녔는데도 워낙 넓은 곳이라 그런지 수영장 뷰보다 좋았어요.
체크인 후 리조트 구경에 나섰답니다~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산책하는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 탈 수 있게 그네도 잇고 해먹도 있어서 아이들이 무지 좋아했답니다.

빈펄랜드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저녁은 숙소에서 해결한 후 빈펄랜드에 가보기로 했어요. 빈펄랜드에 가실 분은 아침부터 가셔서 하루 종일 계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숙소를 예약하면서 빈펄 랜드 무제한이었어요) 미리 인터넷에서 표를 구매하시면 저렴해요.
놀이기구와 수영장 사파리 즐길 것들이 아주 많답니다~

버기카를 타고 빈펄랜드로 갔어요.
저희가 간 시기가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를 할로윈으로 다 꾸며놓았더라고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남호이안 빈펄랜드

 

 

음악분수쇼를 보러 갔는데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입이 떡 벌어졌어요.
20분 정도 하는데 꼭 강추드려요 꼭 보셔요~
꼭 콘서트 온처럼 소리도 웅장해서 감수성 폭발이네요~^^
아쉽게도 이렇게 하루가 또 지나가네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다섯째 날]

 

일찍부터 일어나 조식당을 이용하였어요.

식당 입구에서 얼굴 인식을 하는데 아이들은 신기했는지 몇 번을 얼굴을 내밀었다 하는지 직원분께 죄송하더라고요.

그래도 인상 찌푸리시지 않고 웃으면서 아이들을 상대해 주셨어요.
정말 친절도 짱짱!!!

5성급이라 그런지 정말 조식당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아이들도 엄청 잘 먹었어요.

오늘은 빈펄랜드에서 보내기로 하고 사파리 투어를 하기로 했어요.
사람들이 많기 전 아침 일찍 나서서 움직였어요.

 

[빈펄랜드 사파리]

빈펄랜드
빈펄랜드 사파리투어

사파리 배에 올라타면 현지 가이드분이 계세요~영어로 소개해주지만 팩트로 동물 이름은 한국말로 해주셔서 아이들도 다 알아들을 수 있었어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빈펄랜드 사파리투어

코끼리 먹이 체험이 있는데 이건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뒤 타임에 가능하다 하여 한 번 더 타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했답니다.

베트남 여행
빈펄랜드 놀이기구

사파리 투어 후 빈펄랜드안에 놀이기구를 이용을 하였어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빈펄랜드 수영장

아침부터 다낭에 태풍이 온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날씨가 괜찮았는데 오후에 빈펄랜드 수영장을 이용하려니 비가 엄청 왔어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빈펄랜드 게임장

급하게 나와 빈펄랜드 안에 게임장에서 게임을 즐겼답니다~ 모든 게임이 무료예요.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이용 가능하여 좋았어요.

어느덧 저녁이 될 때까지 즐겼답니다~

저녁은 룸서비스로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아이들도 잘 먹었답니다~

 

[빈펄 리조트 여섯째 날]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키즈카페

빈펄리조트 마지막 날인데 태풍 소식이 들려오더니 비로 인하여 실내에서만 놀게 되었네요.

키즈카페로 가서 아침부터 신나게 놀았답니다^^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키즈카페

이날은 빈펄리조트내에서 할로윈데이로 각종 이벤트들을 많이 하는 날이었어요.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아이들은 쿠키 만들기 체험도 하였고요.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할로윈데이 분장도 하였어요.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저녁에는 빈펄리조트 꼭대기층에서 하는 할로윈이벤트도 다녀왔답니다~

베트남 여행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비록 비는 왔지만 각종 체험을 하며 마지막 날이 이렇게 지나갔어요~

 

6박 7일간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기고 온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끝나 또 여행을 갈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해요^^

 

베트남 가족 여행기 여기까지 할게요~

'곽프로's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곡 k모텔 가족탕  (0) 2020.08.06
콜맨 2 IN 1 C10 패밀리 침낭  (0) 2020.07.31
베트남 여행기 호이안편  (0) 2020.07.28
베트남 여행기 다낭편  (0) 2020.07.27
베트남 여행소개  (0) 2020.07.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