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프로's 리뷰정보

해성하이퍼 컴퓨터 책상

by 거제곽프로 2020. 8. 22.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컴퓨터책상 #1인용 컴퓨터책상 #해성하이퍼#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컴퓨터책상 추천

 

안녕하세요 거제 곽 프로입니다~

 

오늘은 저 곽 프로가 직접 쓰고 있는 하이퍼 컴퓨터책상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딸아이들이 자라며 책을 읽고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책상이 필요해요. 우리 아이들이 이렇게나 독서를 그리고 공부를 열심히 했었던가 싶었지만, 어느새 뽀로로 식탁에서 숙여서 그림 그리기와 책 읽기 등 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자니 제가다 불편해 보였어요.

 

그래서 저 곽 프로의 컴퓨터책상을 아이들에게 주기로 했답니다~ 널찍하니 아주 좋은 책상이었는데 저보다는 아이들이 더 어울리는 책상이네요.

물론 아이들이 더 자라 초등학교 입학을 하게 되면 아이들 체형에 맞는 책상과 의자를 구매해 줄 거예요. 이미 아내가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고요.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컴퓨터책상

기존에 제가 쓰던 컴퓨터 책상이에요.

 

컴퓨터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이라 오른쪽으로는 책상으로 활용하고 있었어요. 책상 하나로 저의 공간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그렇게 방바닥에서 작은 탁자를 하나 놓고 컴퓨터를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요 , 시간이 흐르고 허리에 무리가 점점 가기 시작했고 인내의 한계가 도달했던 그날에, 전 컴퓨터용 책상 하나를 지르고 말았어요.

기존 컴퓨터용 책상을 계속 사용하고 싶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방바닥 생활을 해오다가 어쩔 수 없이? 새로운 컴퓨터용 책상을 집에 들이게 되었어요.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가 제일인만큼 가격순으로 알아보았고 그리고 집에 어울리는 색상의 가구로 선택하였어요.

방바닥 블로그 생활 청산에 시름시름 알아갈 무렵, 저의 두 번째 컴퓨터용 책상이 도착하였어요. 그동안 블로그를 위해 희생해야 했던 저의 허리를 되찾을 수 있게 되었고,
무더운 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책상에 올려놓고 다리를 편하게 꼬은 자세로 편하게 포스팅에 몰두할 수 있게 되었어요.

책상이 이렇게 소중한 물건이었다니~

 

그래서 구매한 바로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이에요.

컴퓨터책상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해성하이퍼]

 

해성하이퍼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책상을 만들기 위해 다년간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제품, 가격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견고한 스틸 프레임으로 안전한 체결 방식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 수월하고 편리한 볼트식 조절 발을 만들었어요.

 

▶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튼튼함과 고습스러워요.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종류]

해성하이퍼 컴퓨터책상

심플한 디잔인과 제방에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인테리어 적인 부분도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가성비 좋은 그런 책상인 거 같아요.

 

좀 더 일찍 살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그동안 고생한 허리에게 미안할 따름이네요^^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곽프로's 리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스틸 TRON G800K 게이밍 키보드  (0) 2020.08.30
신일 DC 에어 써큘레이터  (0) 2020.08.24
플레이콘  (1) 2020.08.19
몰펀 블럭 사용후기  (0) 2020.08.14
플레이도우 메가팩  (0) 2020.08.13

댓글